여름철 지친 피부를 생기가득한 피부로 가꿔주는 여름수분크림 추천 BEST6!!!
무더운 여름철이면 다른계절에 비해 피부가 칙칙하고 거칠어지기 마련입니다.
땀을 많이 흘리고 자외선에 오랜시간 노출되다 보면 피부의 수분기가 다 날아가 버리게 됩니다.
하지만 수분크림을 바르자니 너무 번들거리고 깝깝한 느낌이 들어 수분크림을 바르지 않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나 남성분들은 귀찮다고 깝깝하다고 대부분 잘 챙겨바르지 않는답니다.
하지만 피부에 수분이 없으면 피부는 금방 노화되어 버립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무더운 여름철에 딱인 여름 수분크림 베스트6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빌리프 더 트루 크림 아쿠아밤 (50ml-3만원대)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편안한 보호막으로 피부를 감싸주는 상쾌한 수분크림입니다.
일명 수분폭탄 크림으로 불리는 제품입니다.
젤 타입으로 되어있으며 끈적임이 없어 산뜻한 느낌을 주는 제품입니다.
특히 중복합성 피부 타입을 가지신 분들을 위한 여름철 끈적임 없고 밀리지 않는 가벼운 타입의 수분크림입니다.
프리메라 워터리 오일프리 젤크림 (50ml-3만원대)
피부 속 깊숙히 수분을 채워주고 번들거림 걱정이 전혀 없는 제품으로 속건조형 지성피부에 적합한 수분크림입니다.
산뜻하게 피지를 잡아주며 바르는 순간 물처럼 터지면서 빠르고 시원하게 흡수되는 쿨링 효과가 있습니다.
알로에 베라 잎추출물이 함유되어 뛰어난 수분공급과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하는 장점을 가진 제품입니다.
닥처자르트 워터슈어 젤 (100ml-4만원대)
24시간 내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보습력을 지속시켜 주는 젤 타입의 수분크림입니다.
오일 프리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알코올, 무방부제, 무인공색소, 무인공향료로 여름철 더위와 각종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자극없이 공급해 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영양과 수분이 풍부해 이 제품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기초 케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키엘 울트라 훼이셜 오일 프리 젤크림 (50ml-3만원대)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쿨링 수분 젤 크림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줍니다.
사막 식물 추출물과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이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주고, 키엘만의 보습 성분이 피부 표면의 피지와 결합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줍니다.
바르는 즉시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고 피부를 진정시켜 줍니다.
토소웅 물광크림 (50ml-2만원대)
수분감 없는 건조한 피부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면서 생기있게 가꾸어 줍니다.
아침의 촉촉한 수분감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주고 피부 속 2중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여 오래도록 물광피부가 유지되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건성피부에 제격이며, 푸석하고 메이크업이 잘 뜨고 생기 없는 피부에 효과적인 수분크림입니다.
크리니크 모이스처 써지 익스텐디드 썰스트 릴리프 (50ml-3만원대)
모든 피부 타입에 맞는 수분크림으로 하루종일 촉촉하고 가볍고 편안한 젤 타입의 제품입니다.
피부당김을 해결해주고 각질을 잠재워 줍니다.
알로에 활성 성분이 피부 속 깊숙히 수분을 전달해주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수분크림을 챙겨 바르는 것이 피부에 얼마나 좋은지 꾸준한 사용을 통해 몸소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위에서 소개해 드린 여름 수분크림 중에서 자신의 피부타입과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고 꾸준히 잘 챙겨 바르시길 바랍니다. 여름 수분크림은 꼭 여름철이 아니더라도 다른 계절에 발라도 좋은 제품들이며 가격대비 좋은 보습효과도 가져다 준답니다.